도메인은 ICANN 국제공인기관과 국가공인기관에 실시간으로
등록완료 되어 등록 후 삭제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단, 기관이전이나 기간연장이 실패하는 경우, 닷네임캐쉬로 전액 예치하여 드립니다.

도메인명을 삭제 신청(도메인 정보의 완전 말소)을 하시는 경우, 등록자가 회사에 등록된 COM, NET 도메인 이름을 스스로 삭제하고자 하는 경우 도메인 이름 삭제 신청을 회사에 통보함으로써 등록된 도메인 이름의 삭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등록자는 도메인 등록이 완료된 후 도메인 삭제 신청서, 등록자 신분증 사본 및 개인(법인) 인감증명서 원본, 신청인 신분증 사본을 발송하여 24시간 이내에 회사에 도착한 경우, 회사는 특별한 하자가 없는 한 도메인 이름을 삭제한 후, 도메인 등록약관 각 항의 내용에 근거하여 등록비를 닷네임캐쉬로 전액 예치합니다.

도메인의 경우 해당도메인과 관련해서 다음과 같이 삭제하실수 있습니다.

- 도메인의 삭제는 COM,NET,ORG,BIZ,INFO.KR 도메인의 경우 도메인 삭제 신청서, 등록자 신분증 사본 및 개인(법인) 인감증명서 원본, 신청인 신분증 사본을 발송하여 24시간 이내에 회사에 도착한 경우에 가능합니다.

단, 무통장 입금 또는 카드취소를 요청하실 경우 900원의 행정
수수료가 공제됩니다.

단, 분쟁조정정책이 진행되고 있거나, 도메인이름에 관한 분쟁이 법원에 계류 중인 경우, 도메인이름의 이전신청이 접수된 경우에는 도메인 삭제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KR 도메인의 취소정책은 한국인터넷진흥원의 도메인이름관리준칙에 의거 도메인 이름의 등록정보가 허위임이 확인되거나 도메인 이름의 등록자격에 부합하지 않음이 확인된 경우, 등록인의 요청이 있는 경우, 도메인 이름 사용 종료일로부터 공휴일 여부와 관계없이 1개월이 되는 날까지 수수료 전액이 납부되지 아니한 경우 등록된 도메인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 US,UK,CN,JP,IN 등 국가 도메인의 경우 다음과 같이 삭제가 가능합니다..

US,IN도메인의 경우 도메인 삭제 신청서, 등록자 신분증 사본 및 개인(법인) 인감증명서 원본, 신청인 신분증 사본을 발송하여 24시간 이내에 회사에 도착한 경우에 삭제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UK,JP,CN 도메인의 경우 등록 후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추가 문의는 1:1 문의 http://www.dotname.co.kr/customer/ticket 를 남겨주시면 가장 빠른 응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